야채 주스를 생각할 때 무엇이 긴장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토마토와 당근이 특징 인 V8 주스를 연상케하지만 실제로는 당신이 좋아하는 무한한 수의 야채로 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개를 결합하거나 자신의 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과일 주스에 대한 세계적인 인정은 영양가가 높고 건강에 유익하다는 것입니다.
야채 주스를 마시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것이 당신의 몸에 유익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보고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야채주스란?
몸에 들어가는 주스는 주스를 사용하거나 혼합, 끓이거나 때로는 전체 야채를 통합하여 야채를 조리 한 후 만들 수있는 주스입니다. 맛을 낼 수있는 수프는 끝이 없지만, 먹으면할수록 영양가있는 음식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1. 에너지 수준 향상
    야채 주스는 비타민 B가 풍부하여 에너지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 비타민의 중요한 역할은 지방, 단백질 및 탄수화물의 신진 대사를 개선하여 에너지 생산에 필수적인 요소로 만드는 것입니다.

주스는 단 에너지에 빠르게 반응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가 영양소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심혈관 건강 증진
    체내의 주스는 포함 된 많은 항산화 물질 덕분에 심장에 좋습니다. 사실, 소량의 항생제는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한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기름.

항생제는 혈관벽에 죽상 동맥 경화성 플라크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고 애초에 오일 산화 위험을 줄여줍니다.

  1. 혈압 조절에 도움
    많은 사람들이 과일 주스에 나트륨 함량이 높다고 잘못 생각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야채는 소금이 적지 만 칼륨이 풍부합니다. 칼륨은 자유로운 혈관을 돕고 체액과 전해질 수준을 조절하며 소변에서 과도한 염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야채 주스는 혈압 조절에 좋습니다.

칼륨은 또한 작은 혈관 확장을 생성하여 혈관 내강의 크기를 증가시킵니다.

  1. 이해 유지
    종종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뇌는 종종 산화 및 염증 효과로 인해 건강에 대해 덜 인식하게됩니다. 복수는 특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건강한 세포에 대한 활성 산소의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산화는 다양한 신경 퇴행성 장애와 관련된 염증 반응의 시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산화 위험을 줄이고 노년기에 뇌 건강을 보호합니다.

  1. 건강한 피부를 승진시킵니다

피부는 세균 및 기타 병원체를 포함하여 환경의 많은 위험에 면역입니다. 따라서 공정한 피부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양한 숨겨진 위험에 노출 될 위험이 있습니다. 채소는 건강한 피부를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또한 피부는 너무 많은 자외선 노출로 인해 조기 노화되고 기능을 잃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A와 C의 함량 덕분에 수프는 태양 손상의 영향을 줄이고 천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면역 기능 향상
    면역 시스템은 우리 건강에 대한 위협을 식별하고 해결하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지만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려면이를 지원해야합니다. 특히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은 면역계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거나 이물질에 대한 활동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량의 음식은 또한 신체에서 항상 발생하는 많은 생화학 적 독소에 관여하기 때문에 면역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1. 제거 지원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야채 주스를 듣거나 사용한 적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안전에 관해서는 체중 감량을위한 모든 용도를 사용했습니다. 지원뿐만 아니라 유익한 제품입니다.
    진정한 해독을 촉진합니다. 낭비.

주스는 음식물 쓰레기를 단순한 물질로 분해하는 데 관여하는 효소를 촉진 할 수 있으며 특정 폐기물의 제거를 촉진 할 수도 있습니다.

  1. 건강한 생활 증진에 도움
    널리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과일 주스는 호르몬 반응으로 인한 사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로콜리, 브로콜리 또는 사과 주스는 남성 호르몬 인 테스토스테론이 에스트로겐으로 전환되는 것을 감소시켜 운동 선수 나 에스트로겐을 가진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일부 주스는 피부의 피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여드름이나 여드름의 빈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물 인 레티노이드가 카로티노이드를 기반으로하는 합성 화합물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것은 호르몬 빌딩 블록에 대한 주스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1. 우수한 물리적 pH 성능
    인체는 중간 정도의 알칼리성 pH 범위에서 최적으로 기능합니다. 그러나 식단은 우리를 이상과 약간 더 산성 인 pH에서 멀어지게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산성 pH는 암, 진균과 같은 질병의 확산 또는 심지어 박테리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복수는 일단 섭취되면 염기 역할을하는 알칼리성 축적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오늘날 우리의 문제와 관련된 감염 또는 pH와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상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1. 건강 증진
    위의 건강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건강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이것이 우리의 프로 바이오 틱 요법보다 더 분명한 곳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프로바이오틱스 제제의 존재는 건강한 식단을 나타내며 결과적으로 변비, 빈번한 설사, 위장 장애, 설사와 같은 소화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복통 및 소화 불량, 또한 더 나은 면역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그만큼.

나무의 주스는 추출 과정에서 섬유질이 제거 된 경우에도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가 영양분을 제공하는 데 사용하는 용해성 섬유질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1. 건강 혜택 개선
    이 모든 것이 전 세계적으로 사실은 아니며 일부 야채는 끓이거나 액체로 먹을 때 더 잘 흡수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야채를 주스로 만들지 않으므로 주스와 야채를 모두 사용하여 두 세계의 이점을 모두 누리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우리는 당신이 좋아할 여러 종류의 야채 주스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네, 가능한 한 다양한 색깔의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야채가 있다면, 야채를 추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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