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건강상의 이점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예방, 체중 감량 조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암 예방에 도움이되며 신체 성장을 촉진하고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되는 오메가 3 및 단백질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칼슘은 튼튼한 뼈와 치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혈액 생성을위한 철분 공급, 죽상 동맥 경화증 예방,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 등이 있습니다.

초밥이란?
음식은 일본과 아시아 음식을 의미하는 초밥보다 더 나은 문화와 성격을 반영합니다. 초밥의 기본은 아주 오래되었지만 오늘날 우리가 먹는 것과는 다릅니다. 초밥은 추운 계절에 생선의 신선한 고기를 보존하기위한 방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생선은 양생하고 발효를 위해 방치하고 식사 후 쌀로 덮습니다. 몇 달 후 나는 밥을 던지면서 아름다운 물고기를 먹었습니다.

스시는 동남아시아에서 중국으로, 그리고 일본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나라들은 생선을 좋아하고 요리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일본 요리사는 발효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초밥에 술과 와인을 사용합니다. 회를 사용한에도 식 초밥은 1820 년에 소개되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제공되는 초밥 초밥은 약 100 년 후에 만들어졌으며 그 역사는 도쿄에서 시작되었다고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전에 니 기리 초밥이 길거리에서 팔렸고 그 후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었지만 위생상의 이유로 실내로 이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롤은 초밥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전체적으로 인기있는 음식에 대해 증언합니다. 초밥은 국제적인 변형의 영향을 받아 파키스탄, 인도 등 거의 모든 동방 국가에 진출한 요리 중 하나입니다.

초밥은 접시에 예술품을 담아 내고, 많은 요리사들이 예술을 만들어 오너를 만들어 낼만큼 아름답 기 때문에 많은 요리사들이 그것을 먹음으로써 아름다움을 높이고 싶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물고기는 인류가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동물성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다음을 모두 수행하여 Sushi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십시오.

좋은 스시의 11 소시지
11 좋은 스시 소시지

  1. 갑상선 기능 저하증 예방
    초밥은 요오드의 좋은 공급원이며 요오드가 갑상선 호르몬을 낮추는 데 도움이된다는 연구 증거가 있습니다. 초밥에 함유 된 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을 예방하고 중화시키기 때문에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고통받는 환자에게 유익 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사망의 오랜 역사를 가진 심각한 질병입니다. 이로 인해 비만인 사람들이 통제력을 잃게되어 심각한 심장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식단에 초밥을 추가하면 신체의 요오드 섭취량을 보충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간단한 신체 관리
    영양은 건강한 생활 방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과도한 체중 증가와 영양 부족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초밥은 이것의 구세주입니다. 건강하고 일반적으로 지방이 없으며 단백질과 좋은 음식으로 가득 찬 접시를 남깁니다. 외식 할 때 짠 간식을 주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시 레스토랑은 외식하기에 좋은 방법이며 문화적 환경은 저녁을 더욱 즐겁게 만듭니다.
  3. 풍부한 항산화 제
    스시는 피부와 세포의 DNA에 대한 산화 적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건강한 항산화 제이며, 이는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과 싸우는 작용을합니다.
  4. 암 예방

스시는 일반적으로 소스와 와사비와 함께 제공됩니다. 와사비는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건강을위한 풍부한 영양소입니다. 특히 양 고추 냉이의 항산화 특성은 소화 불량 및 피부 상태 예방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종양의 성장을 예방하고 병든 세포에서 세포 사멸을 촉진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1. 오메가 3와 지방산이 풍부
    스시는 세포 형성을 촉진하고 루푸스와 같은자가 면역 질환의 발병을 예방하는 오메가 -3와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물고기가 제공하는 지방산은 건강한 방어력의 발달을 돕고 루푸스와 같은 감염을 일으킬 수있는 세포를 죽여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것은 유전성 질병 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단에 초밥을 추가하면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달리기
    스시는 저녁과 점심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그것은 뇌가 활동적으로 기능하도록 돕고 세포 및 근육 형성에 적합한 영양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스시를 일주일에 한두 번 먹는 것은 운동과 주사위를하는 사람들에게 유익 할 수 있습니다.
  3. 칼슘
    생선은 최고의 칼슘 공급원입니다. 노화는 팔다리를 약화시키고 뼈를 조여서 관절염 및 관절염과 같은 여러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단에서 생선과 함께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면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4. 노화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초밥은 노화 방지의 정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오일과 오일은 얼굴에서 몇 년이 걸리고 수명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스시의 생선 조합으로 제공되는 수분 함량과 수분 보충은 몸 안팎의 활력을 되찾아줍니다. 연어는 초밥의 필수 성분이며 세포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활성 산소의 분해를 방지하는 지방산이 풍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전선의 위치
    철분은 신체의 적혈구와 혈액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합니다. 철분은 치명적이지 않으며 심장을 뛰게 할 수 있습니다. 초밥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생선은 철분이 풍부합니다. Awabi에는 3.23mg, kaki에는 4.91mg, Ika에는 9.21mg의 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적절한 영양
    초밥은 해초 없이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네, 초밥 없이도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스시 애호가라면 해초는 필수품입니다. 영양가있는 식품이지만 크기에 상관없이 야채보다 영양가가 높은 식품도 풍부합니다. 또한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를 제공하면서 훌륭한 간식이됩니다.
  7. 죽상 경화증 예방

생선은 건강한 고기이며 심장 보호에 좋습니다. 식단에 초밥을 추가하면 혈압과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동맥이 나쁜 콜레스테롤을 방출하는 것을 방지하고 좋은 혈액 순환과 혈압을 촉진합니다.

우리의 사고 방식
초밥이 충분히 보이지 않습니다. 생선은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며 다른 음식에서 찾을 수 있지만 부작용이 추가 된 많은 영양소입니다. 초밥은 건강에 해로운 단백질을 제공하여 추가 혜택으로 세계에 향기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