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식단 및 영양 11 이점에는 다크 초콜릿의 이점이 포함됩니다.
좋은 혈액과 설탕 영양에 대한 11 가지 팁 작성자 : MICHAEL JESSIMY 10 월 3, 2019
다크 초콜릿의 효능에는 정신 건강 증진, 눈 건강 증진, 혈액 순환 촉진, 에너지 증진, 입을 지원하고, 항산화 제의 좋은 공급원이며, 심장 질환을 촉진하고, 기침을 치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배를 채우고 활력을 불어 넣고 기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다크 초콜릿이란?
초콜릿 애호가들은 그것이 장기적인 건강 효과없이 장기적인 효과가없는 음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추가되는 일부 성분에 따라 다릅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코코아 70 ~ 80 %로 만든 초콜릿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된다고 말합니다. 이 품종에서 버터, 설탕 및 기타 허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설탕과 칼로리 함량이 높기 때문에 다른 재료를 섞거나 과자로 먹지 마십시오. 따라서 코코아와 다크 초콜릿은 함께 작용하여 정신 건강을 개선합니다.

다크 초콜릿의 영양가
하나의 100g 다크 다크 초콜릿에는 다음과 같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정신 건강 증진
    믿을 수 없지만 다크 초콜릿을 마시는 것은 정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근육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기능이있는 것은 영양가있는 음식의 전기 에너지입니다. 충격 상태에서 다크 초콜릿 조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이러한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검은 사탕을 먹는 사람들은 지능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양한 작업을 도와주는 스타일을 지원하는 맛있는 쿠키이기도합니다.

  1. 눈 관리를 위해
    과학자들은 다크 초콜릿이 시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훌륭한 식품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시각 장애인에게 유용합니다. 다크 초콜릿은 또한 눈의 통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백내장, 안구 건조 또는 황반 변성과 같은 안구 질환에 대한 영향을 시사하는 증거는 없습니다. 또한 초콜릿을 많이 먹지 않고 눈에 감염된 경우 안과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혈액 순환을 위

다크 초콜릿은 혈류를 지원하는 많은 영양소와 비타민의 원천입니다. 영양사는 소량의 다크 초콜릿을 먹으면 혈관을 강화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또한 신체의 평균 혈액 공급을위한 경구 약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기에 충분히 강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더 많은 분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뇨병이있는 경우 다크 초콜릿을 너무 많이 마시면 ​​안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1. 에너지 지원을 늘리기위한 노력
    가벼운 코코아 함량이있는 다크 초콜릿 한 조각을 먹으면 에너지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이것을 사용하면 빨리 피곤 해지는 효과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운동하기 전에 작은 초콜릿 바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피로와 현기증을 경험하면 심각한 질병의 증상 일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2. 구강 건강을 위해
    다를 수 있지만 연구에 따르면 다크 초콜릿은 구강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초콜릿은 다크 초콜릿과 같은 테오브로민이 없기 때문에 더 해 롭습니다. 테오브로민은 충치를 예방하는 능력이있는 식품입니다. 건강한 음식은 건강한 입에 해를 끼칠 수있는 세균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이 구강 건강을 개선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잦은 양치질 문제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합니다.
  3. 재료m 항산화 제
    항산화 제가 풍부한 다크 초콜릿은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항산화 제는 독소, 화학 물질, 전염병, 자유 라디칼, 심지어 암과 같은 많은 유해 물질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종종 자유 라디칼에 의해 유발되는 산화 스트레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세포들은 많은 종류의 암세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크 초콜릿을 먹으면 백혈병 및 기타 쇠약 성 질환 (조기 노화 포함)과 관련된 증상이 제거되지 않도록 신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4. 건강에 대해
    건강 전문가들은 소량의 다크 초콜릿을 마시는 것이 심장 질환을 개선 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충분한 헌혈과 같은 기능에 도움이됩니다. 동맥의 혈전, 염증 및 암세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실험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일상 생활에서 다크 초콜릿을 사용하기 전에 심장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기침 치료
    잦은 기침은 주요 관심사입니다. 소량의 다크 초콜릿을 섭취하면 이러한 상태를 줄일 수 있습니다. 테오브로민 성분은 기침뿐만 아니라 기침으로 인한 부작용을 조절한다고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러한 경우 추가 건강 문제를 피하기 위해 주치의와 상담 할 것을 권장합니다.
  6. 당신을 존중하십시오
    블랙 초콜릿은 섬유질뿐만 아니라 영양가있는 영양소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 식품으로 광고하는 것은 실수가 아닙니다. 규칙적으로 먹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될 수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집에서 술집을 유지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급한 배고픔이 있거나 좋은 간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7. 에너지 시스템 강화
    연구에 따르면 다크 초콜릿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내외부의 유해 물질을 방지하는 기능을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후자는 면역 체계의 세포를 활성화 할만큼 강하며 결과적으로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독소 및 자유 라디칼 라디칼의 희생자가됩니다. 이 외에도 다크 초콜릿에서 발견되는 다른 성분도 신체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태양에 간다.

당신을 편안하게 만드는 것은 짠 생선 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페 네틸 아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화합물은 엔돌핀을 방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자는 기분을 좋게하여 건강하고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연구에 따르면 다크 초콜릿의 특성으로 인해 다크 초콜릿을 먹음으로써 스트레스 호르몬을 조절할 수 있다고합니다. 그래서 다음에 아무것도 안타깝게 느껴질 때 일부를 씹어 서 효과가있게하십시오.

결론
다크 초콜릿은 몸에 좋지 않은 느낌이 들지 않는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요리사는 일일 식단의 작은 부분을 권장합니다. 따라서 포함되어야하지만 과식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이 경우 다크 초콜릿과 같습니다.